남성휴게텔, 첨단장비 동원 퇴폐영업 일삼아 < 종합 < 뉴스 < 기사본문 남도일보

안마시술소 업주 송모씨는 성매매여성 3명을 고용해 각각 one hundred sixty,000원씩을 받고 성관계를 갖게 하는 등 93회에 걸쳐 총 1,400여만원의 부당이득을 취하는 등 성매매알선 및 장소를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기도 수원 팔달구에 있는 D휴게텔도 동성애자들의 집단 성행위가 벌어지는 정황은 비슷했다. 아이디 돌OOOO은 “휴게텔에 갔는데 방이 너무 작아 커튼 밖으로 발이 나갔다”면서 “그 덕에 그날 5명의 남성과 관계를 했다. 와OO은 “수건을 2장밖에 쓸 수 없는 게 불편하다”면서 “보통 오자마자 샤워를 하고 관계가 끝날 때, 나가기 전에 씻어야 하는데 지장이 있다”고 지적했다. 국민일보는 18일 게이 전문 ‘I'사이트에서 게이들이 휴게텔에서 익명의 남성과 항문성교 행위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의 글을 다수 확보했다. 이곳에 명시된 휴게텔은 24시간 연중무휴로 5000~1만원을 내고 입장할 수 있는 동성애자들의 전용 공간으로 여러 개의 밀폐된 방이 있는 곳으로 소개돼 있다.

 

제보자 신분은 경인일보 보도 준칙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제보 방법은 홈페이지 외에도 이메일 및 카카오톡을 통해 제보할 수 있습니다. 26일 여수경찰서에 따르면 여수시 학동 모 휴게텔 업주 A씨를 성매매알선 등 혐의로 붙잡아 조사중이다고 밝혔다.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亂交)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 여성가족부는 성매매방지법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이같은 개선대책을 관계부처 합동으로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여성가족부에 따르면, 자유업 형태의 변종 성매매 업소에 대해 영업 정지나 영업장 폐쇄 등 행정처분을 내릴 수 있는 ‘성매매업소 규제에 관한 법률’(가칭)이 빠르면 올해 안에 제정될 전망이다. 또한 성매매 알선 장소를 제공한 건물주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고 해외에서 성매매 행위로 국위를 손상시킨 경우에는 여권을 재발급받지 못하게 된다. 살인과 마약거래 등의 범죄가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직전 단계에서 적발되면 처벌되는 것처럼 성구매 행위가 미수에 그쳤더라도 충분한 정황이 있다면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근거도 마련된다.

 

그들만의 합의된 공간에서 행하는 쾌락의 방식이 다만 낯설고 지나치게 노골적이었을 뿐. 문 앞에는 ‘근육 체형만 입장 가능하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지만 따로 손님의 몸상태를 확인하지는 않았다. 카운터에서 받은 열쇠를 받아 옷장에 옷을 넣고 역시 알몸으로 휴게텔 내부로 들어간다. 수건을 두른 사람들이 비좁은 통로를 따라 드문드문 서 있었다.

 

앞으로도 다른 가게를 양도받아 휴게텔 운영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까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운영중인 화물차 휴게소 무료휴게텔 목록입니다. 24시간 무료로 운영은되지만 이발소를 이용하는건 유료로 운영을 합니다. 성매매 업소 중 최근 들어 유난히 호황을 누리는 곳은 휴게텔이다. 기존의 퇴폐 이발소에서 ‘업그레이드’된 휴게텔은 인터넷을 통한 ‘조건만남’ 이후에 가장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있다. 이는 최근 들어 조건만남의 ‘수질’이 현저하게 떨어진 것과도 관련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영상에서 김구라는 그리에게 "이거만 한번 봐라?"며 딸이 어린이집에서 장기자랑을 하고 있는 영상을 아들에게 보여줬다. 해당 건물의 당시 three.3㎡(평)당 매입가는 1억2800만원으로, 지난 3월 인근 비슷한 건물이 3.3㎡당 7649만원에 거래된 것과 비교하면 2배 가까운 금액이다. 22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하지원은 지난 2020년 자신이 설립한 법인 해와달엔터테인먼트의 명의로 성수동2가에 있는 '빌딩8'을 100억원에 매입했다. 한편 그 동안 고속도로 화물차 휴게소 휴게텔 이용료는 청원의 경우 2시간 사용료 2000원, 2시간 초과 시 마다 1000원, 6시간 이상부터는 4000원을 받았다. 한국도로공사 충청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1월~10월 화물차 휴게소 휴게텔 유료화 시 5846명(일평균 188명)이었으나, 무료화 시행 이후 11월~12월 1만470명(일평균 338명)으로 79.1% 급증했다.

 

이들 업소는 커튼이 쳐진 칸막이로 된 작은 방에서 형식적인 안마를 하다가 건물 한쪽에 있는 비밀문을 통해 샤워실과 침대 등이 갖춰진 방으로 옮겨 성행위까지 갖는다. 부평구에 위치한 또다른 S휴게텔은 화장실에 센조이(남성 동성애자들이 성행위 전 관장을 해서 대변을 빼내는 행위)를 할 수 있다고 설명해 놨다. S휴게텔 운영자는 “센조이는 화장실에서 할 수 있게 해 놨다.

 

초등학교 3학년과 1학년 아들 둘이 있고, 남편은 2년전에 이혼하고 지금은 아이들과 창원에 산다고 한다. 생활고를 못이겨 주점에 나가면서 결국 불화로 이어져 이혼을 했고, 지금은 근근히 벌어 생활한다고 하소연을 늘어놓는다. 주로 오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휴게텔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남해안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한편 여수경찰서는 연말연시와 방학을 맞아 청소년 성매매 등 집중 점검단속을 위해 유흥업소가 밀집된 도심지역에서 대대적인 현장단속을 벌이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A씨는 찾아온 남성들에게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14만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원을 주고 자신은 6만원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A씨는 강원 정선군에서 ‘B휴게텔’이라는 상호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업주다. 조금 민감한 질문에는 ‘몰라도 된다’며 답하길 꺼리는데 생활 관련 질문에는 조금 답을 하기도 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8번 출구를 나와 5분여를 걷다 보면 신촌대로 한켠에 4층짜리 건물이 나온다. 건물 입구에는 멋없는 영어 제목의 간판이 하나 붙어 있다. 아는 사람들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간판의 표정은 시큰둥하다.

휴게텔 휴게텔 추천 휴게텔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휴게텔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남성휴게텔, 첨단장비 동원 퇴폐영업 일삼아 < 종합 < 뉴스 < 기사본문 남도일보”

Leave a Reply

Gravatar